100년 역사를 가진 스위스 천연 및 유기농 뷰티 브랜드 벨레다가 오는 8월까지 전국 코스트코에서 로드쇼를 진행한다. 벨레다 소금치약
벨레다는 인지학에 바탕을 두고 자연 친화적인 화장품을 위해 오랫동안 자연의 힘을 연구하고, 유럽 천연 및 유기농 인증 기관인 나트루(NATRUE)에서 전제품 유기농 인증을 받은 브랜드다.
벨레다의 이번 로드쇼는 4월 15일 코스트코 울산점을 시작으로 대구혁신점(5/13~5/26), 대전점(5/27~6/9), 천안점(6/10~6/23)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로드쇼에서 벨레다가 선보이는 제품은 소금치약을 포함한 슈퍼푸드 크림, 어린이치약,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 등으로, 벨레다의 베스트셀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벨레다 소금치약은 치은염, 치주염, 치주 질환, 잇몸 질환 예방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천연 소금을 활용한 제품이다. 또한 불소 대신 탄산수소나트륨을 사용, 구취 제거는 물론 충치 원인균과 치주염 원인균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다.
최근 방송 프로그램에서 유명 여배우가 벨레다 소금치약으로 양치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면서 ‘여배우 소금치약’으로 인기를 끈 바 있다.
벨레다는 지난해 10월 진행했던 코스트코 로드쇼에서 큰 사랑을 받아 올 하반기까지 전국에서 로드쇼를 진행하게 됐다며, 벨레다가 추구하는 진정한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좋은 제품을 고객들이 현장에서 자유롭게 체험하고 벨레다의 베스트셀러를 좋은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